웃어봐요

한번 웃어 보세요~~

멋져.김 2017. 3. 8. 18:50

★☆환영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요즘 나라걱정 되셔서 우울하시죠? ★
한번 웃어보세요!       
 (별) 당신이 참아야지~
거울보며 화장하던 부인이
갑자기 흐느끼며 울고있는 모습에 남편이 놀라서 물었다.
"아니, 갑자기 왜 우는겨?"
아내는 서럽게 말했다.
"나이가 드니 내 얼굴이
쭈굴쭈굴 말이 아니군요.
이렇게 징그럽게
늙어 가는 걸 보니 슬퍼서
눈물이 나와요."
남편이 말했다.
“당신이야, 거울 볼때만 
당신 얼굴을 보지만,
그 얼굴 늘 보는 나는 
어떻겠소...?
참고 있는 나를 생각해서라도 
당신이 참구려...”  (?)
.ㅋㅋ...ㅎㅎ... (윙크)(크크)(방긋)
◇ 사업을 하는 어느 남편이
20억 짜리 생명보험 7개을 들어놓고 과로로 죽었다.
장례를 치르고 
삼오제가 끝난 다음 날...
부인은 남편 사진을 보면서 
하는 말...
"당신은~~~~
아주~
멋진 놈이야~"
이 소리를 들은 옆집 남편, 
그 날로 헬스크럽에 가서 
열심히 운동하며 건강하게 생활하며 죽지도 않으니...
마누라, 마음속으로 남편한테 하는 말...
"어유~ 질긴 놈~~"
.ㅋㅋ...ㅎㅎ... (윙크)(크크)(방긋)      
◇ 새 집으로 이사한 부부가 
가구 등 집안 도구를 모두 
새것으로 바꾸었다.
그리고 저녁을 먹은후
기분이 좋아 
부부가 차 한잔 하면서 
서로 마주보고 마음 속으로...
"너만 바꾸면 되는데..."
.ㅋㅋ...ㅎㅎ... (윙크)(크크)(방긋)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미소)
♤♤♤♤♤♤♤♤♤♤♤♤♤
? 나이가 들어가면 저절로 알게 되는 것들
$300 짜리 시계를 차거나 $30짜리 시계를 차거나
모두 똑 같은 시간을 알려준다는 것을:
$400 짜리 위스키를 마시거나
$4 짜리 소주를 마시거나
취하는 효과는 똑 같다는 것을
100평 짜리 집에서 살거나 10평 짜리 집에서 살거나
외로움은 마찬가지라는 것을:
진정한 내면의 행복은 세상의 물질적인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1등석을 타건
이코노미석을 타건
비행기가 추락한다면,
똑 같이 함께 떨어진다는 것을…..
그런고로,
배우자건, 동료건, 친구건, 형제 자매건,
함께 채팅을하는 사람이건,
같이 만나서 웃고, 세상사는 이야기든 정치이야기든 이야기를 나누고, 
노래하고 하는사람들이 있다는것이 행복입니다 
부정할 수 없는 사실 5가지
1. 아이들에게 부자가 되라고 가르치지 말라. 
행복하라고 가르쳐라.
그러면 그들이 자라서 사물을 보는눈이 
가격으로 보지않고 가치로 보게될것이다
2, "음식을 약처럼 먹어라. 그렇지 않으면
약을 음식처럼 먹게 된다."
3. 너를 진정 사랑하는 사람은 절대로 떠나지 않을지니,
그 이유는 100가지의 포기하게 될 이유가 있더라도
한가지라도 함께 할 이유를 찾아낼 것이다.
4. 당신은 태어날 때 사랑을 받고 태어난다.
당신은 생을 마칠 때 역시 사랑을 받을 것이다.
그 사이를 잘 관리해야 하는 것은 당신 몫이다..!
5. 만약 빨리 걷고 싶을 땐 혼자 걸어라..!
그러나 멀리 걷고 싶을 땐 함께 걸어라..!!
? 세상에서 가장 좋은 여섯 의사
1. 햇볕
2. 휴식
3, 운동
   4, 식이요법
  5. 자신감
6. 친구
<받은 메일>

'웃어봐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수(算數) 세문제♡  (0) 2017.07.27
넌센스 퀴즈  (0) 2017.05.30
생각하는 유머세상  (0) 2017.01.25
베스터 유머 모음  (0) 2017.01.25
나이별 이런 풍자  (0) 2016.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