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어봐요

웃어 봐요

멋져.김 2012. 12. 24. 17:44

행복의 샘 

5분후

아내가 남편에게 물었다.

"여보 5분 후에 지구 종말이 온다면 어쩔래요?"

남편 왈.....

"나는 당신을 마지막으로 즐겁게 해줄 거야!!!"

아내가 대답하길.....

"여보! 그럼 나머지 4분은요?" ♩♪♬♬♪

 

행복의 샘

삽입과 수정사이 ㅎㅎ

 컴퓨터 수업시간에 예쁜 아가씨 강사가 키보드에 대해  
 설명하고 있었다.  
 "자,여러분 .삽입키를 한번 더 누르면 수정이 됩니다.  
 한번 눌러 보세요. 하단에 수정이란 글자로 바뀌죠?"
   그러자 딴 짓을 하고 있던 한 학생이  
 갑자기 손을 번쩍 들었다.
 "선생님! 설명에서 한단계가 빠진것 같은데요?"
   "왜 그렇죠?" 
. . . . . . . . . . . . . . . .
"삽입 다음에 사정을 해야만 수정이 되는것 아닌가요?"

 

행복의 샘

★ 한눈에 반했소!

뜨겁게 사랑한 두 남녀가 드디어 결혼을 했고 떨리는

첫날밤에 남자가 얘기했다.

남자 : 사랑해, 자기야. 내 약점을 알고도 결혼해 줘! 서 고마워!

여자 : 약점이라니? 그게 무슨 소리야?

남자 : 자기, 나를 위해서 끝까지 모른 척해주는구나?

여자 : 아니, 뜸 들이지 말고 시원하게 말 좀 해봐.

남자 : 자기, 나 애꾸눈 인거 다 알면서 왜 그래?

여자 : 자기가 언제 나한테 그런 말을 했어?

여자는 속은 게 너무 분해 화를 냈다.

남자 : 분명히 내가 자기한테 준 첫번째 편지에다가

다 써서 줬잖아?

다음날 여자는 그동안 받은 편지를 모두 뒤졌다.

남자가 준 첫 번째 편지에는 이렇게 쓰여 있었다.

"한눈에 반했소!"

 

행복의 샘 

 

가슴이 아주 작은 아내가 브래지어를 하는데

옆에 있던 남편이 한마디 했다.

"가슴도 작은데 뭐 브래지어까지 할 필요 있어?"

그러자 아내가 조용히 대꾸 했다.

"내가 언제 당신 작은 물건에 팬티까지 입는다고

뭐라고 합디까?"

 

'웃어봐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년후~~~~~~  (0) 2012.12.24
살살 긁어 주세요   (0) 2012.12.24
웃어봐요~~  (0) 2012.12.23
♣ 유머씨리즈 - 웃으며삽시다 ♣  (0) 2012.12.23
웃어봅시다  (0) 2012.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