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어봐요

남자와 여자의 3가지 모습-[유머]

멋져.김 2014. 10. 4. 08:05
남자와 여자의 3가지 모습-[유머]
명심해야 할 사진이네요!!!
[여자의 3가지 모습]

결혼 전의 천사같은 모습



결혼 후의 독이오른 모습


이혼후의 얼이 빠진 모습

[남자의 3가지 모습]

결혼 전의 준수한 모습

결혼 후의 많이 망가진 모습

오호라! 이혼 후의 알거지 모습









동창회에 다녀온 아내..
아내가 여고 동창회에 다녀와 시무룩해 있어 남편이 물어봤다

남편: 왜? 멋진 자가용 타고 온 친구땜에 열 받았어?
아내: 됐어!!

남편: 아님 친구 명품백 보고 배 아파서 그래?
아내: 됐다고!!!

남편: 그럼 애들이 좋은 대학 간 친구 때문에 열받아서 그래?
아내: 됐다니까!!!

남편: 그럼 뭐땜에 그러는데???
?
?
?
?
?
?
?
(주방에서 그릇이 깨지는 듯
와장창 하는 소리가 나더니)

아~~ C 바~
나만 남편 있다구...ㅠㅠ

우애야 좋노??



할머니와 할아버지가 함께 가파른 경사길을 오르고 있었다
다리가 아픈 할머니가 애교 인 목소리로 할아버지께 졸랐다.
“ 영감 나 업어줘 ”
할아버지도 무지 힘들었지만 남자 체면에 할 수 없이 할머니를 업었다.
할머니가 할아버지께 약간 미안는지 말을 걸었다.

“ 영감 나 무겁지”
“ 응”
“왜 무거운데~~?”

“ 머리는 돌이지,
얼굴에는 철판 깔았지,
간뎅이는 부었지
그러니 무거울 수밖에...”

돌아오는 길에 이번에는 할아버지가 할머니께 부탁했다
“ 할멈 나 업어줘~”

그래서 할머니가 할아버지를 업고 오는데 할아버지가 물었다.
“ 할멈 나 무겁지”

할머니는 찬찬히 자상한 목소리로
입가에 미소를 띄며
“ 아니 하나도 안 무거워 ~가벼워~”
할아버지가 영문을 몰라 할머니께 어째서 가벼운지 물었다.
“ 머리는 비었지 ,
입은 싸지 ,
쓸개는 빠졌지,
허파에 바람은 잔뜩 들었지 ,
양심 없지,
싸가지 없지,
아~~~~주 가벼워.!!!”
()

'웃어봐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버지와 아들  (0) 2014.11.11
몇번을 읽어도 우습고 유익한 "글"  (0) 2014.11.10
유머-모아모아서~~  (0) 2014.09.28
성인 - 유머  (0) 2014.09.21
"비아그라보다 더 좋은 유머"  (0) 2014.09.19